본문 바로가기
정보

9.81파크 이용요금 할인

by Hyun._.b 2020. 4. 29.

9.81파크 이용요금 할인

들어는 봤나

국내 최초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파크

안 들어봤다면 미안, 떠나요 둘이서 모든 걸 훌훌 버리고 푸른 밤이 기다리는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국내 최초의 그래비티 레이싱 테마파크를 만나보자.



이렇게 생소한 국내 최초 무동력 레이싱을 콘셉트로 한 9.81파크는 제주공항에서 30분, 서귀포에서도 30분이면 언제든 오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다. 물론 자동차가 없다면 셔틀버스나 대중교통을 타고서라도 가자. 그리고 나에게, 함께 온 사람들에게 신나는 레이싱과 제주도의 중심 한라산과 비양도를 품은 푸른 바다를 마주하며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보자.



중력가속도로 즐기는 친환경 레이싱, RACE 981

저명한 물리학자 리처드 파인만은 말했다. 


“중력은 약하다. 괘씸할 정도로 지독하게 약하다” 그렇게 4개의 기본 힘 중 가장 약한 힘이다. 


그리고 우리는 마침내 이 약하디 약한 중력과 질량 사이의 거리 즉 중력가속도 (g=9.81m/s2) 만으로 스릴 넘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그래비티 레이싱 RACE981을 만들었다. 


사실 위의 말은 중요치 않다. 


조금 있어 보이고 싶어서 써봤다. 


RACE981은 중력을 이용해 최대 60km/h의 속도로 레이싱이 가능한 것이 중요하다. 


게다가 연료 따윈 사용하지 않아 제주도의 청정 자연을 보존한다. 


그렇다, 우린 많은 공돌이들을 납치해 두었다. 심지어 우리는 여러분들이 뭘 좋아할지 몰라 난이도가 다른 3개의 코스,  총 10개 트랙을 설계했다. 


언덕만 오르면 숨이 가파 지는 언덕 공포증이 있을지도 모르는 여러분을 위해 도착지에서 출발지까지 차량에 앉아있으면 자동으로 언덕을 올라가며 편하게 경치를 감상하거나 앱 내에서 기록과 주행 영상도 확인할 수 있게 준비해 두었다.


상기 소개에서 연료 따윈 사용하지 않는다고 했지만 올라갈 때는 걸어 올라가지 않기 위한 최소한의 전기 에너지는 사용하니 봐줬으면 좋겠다.


공돌이들을 납치하여 특수 제작 된 GR차량과 트랙이 있는 RACE981에서 설레는 마음으로 핸들을 잡고 레이서가 되어 시즌 별 랭킹, 함께 온 친구 및 가족들 간의 그룹 랭킹 1위에 도전하고, 특별한 퀘스트를 달성해보자!


※ 잠깐! 방문전 [여기]를 눌러 탑승 제한 및 유의사항을 한 번 확인해보자



초보부터 중급까지 즐길 수 있는 1인승


RACE981 그래비티 레이싱을 대표하는 1인승 차량이다. 


안정감 있는 핸들링으로 초보자들도 쉽게 조종할 수 있으며, 5cm의 낮은 차체는 높은 체감속도를 선사한다. 


하지만 누구나 레이싱을 할 수 있을 만큼 안전하다. 


레이싱이 종료되면 도착지점에서 자동 회차 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차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탑승코스 : 1 Course(초급), 2 Course(중급)


탑승인원 : 1인승 (만14세 이상, 신장 150cm ~ 190cm)


최고속도 : 40km/h


특징 : 직관적이고 쉬운 조작이 가능



GR-D


연인끼리도, 아이와도 함께 탈 수 있는 2인승


RACE981의 유일한 2인승 차량이다.

 (물론 1인도 탑승 가능하다. 조용하고 귀여운 친구와 함께 탈 수 있다.) 


운전자는 레이싱의 재미를 느끼고, 뒷좌석에서는 넓은 시야로 경관을 편안하게 감상하며 서로 다른 레이싱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승 차량이다. 


레이싱이 종료되면 도착지점에서 자동 회차 시스템을 통해 편안하고 안전하게 하차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탑승코스 : 3 Course (초급)


탑승인원 : 2인승 (운전자 : 만14세 이상, 신장 150cm ~ 190cm / 동승자 : 신장 100cm 이상)


최고속도 : 35km/h


특징 : 높은 시트 포지션으로 시야를 확보해 아름다운 주변 경관을 즐기는데 최적화


*판매 상품에 따라 동승자 탑승 조건이 추가로 요구될 수 있습니다.



GR-X


부스터가 장착된 마스터 라이선스 전용 1인승


RACE981에서 남다른 속도감을 자랑하는 라이선스가 필요한 1인승 차량이다. 


마스터 라이선스를 획득한 상위 몇 % 내 레이서만이 즐길 수 있는 전문가용 차량으로, 차별화된 스피드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 레이싱 감성을 더하기 위해 레이싱카의 30도 시트 포지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랙&피니언 조향 방식을 사용해 가볍고 세밀한 핸들링이 가능하다.


5초간 지속되는 부스터 기능으로 최대 60km/h 까지 스릴은 마스터 라이선스 보유자에게만 특별히 제공된다!


탑승코스 : X Course(상급) -L track/R track 선택 가능


탑승인원 : 1인승(만 18세 이상, 신장 150cm ~ 190cm)


최고속도 : 60km/h


특징 : 마스터 라이선스 취득 후 이용 가능하고, GR-E, D에 비해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 부스터 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마스터 전용 레이싱 차량


부스터 획득조건: 최고속도 40km/h 달성 시 2초, 횡가속도 0.9G 달성 시 3초(사전 고지 없이 변경될 수 있음)


코스소개



한라산 중턱에 펼쳐진 비일상적 트랙!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스릴과 코너링의 짜릿함을 담은 RACE981 코스는 다채로운 경사도 (횡경사 + 난경사)가 제공하는 아찔한 스피드와 자동 눈앞에 펼쳐지는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나에게 맞는 코스는 알 수 없으니 모든 트랙 올 클리어를 도전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물론 RACE981의 매력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건 책임질 수 없다. 


일상에서 경험하지 못한 RACE981 트랙의 스릴과 짜릿함을 맘껏 즐겨보자!


LAB981


실내합니다~ 비가 와도 걱정 없는 실내 체험형 게임존


제주의 변덕스러운 날씨 때문에 레이싱을 즐기지 못해도, 1등 하겠다며 10번 넘게 타고 있는 친구 기다리다 지쳐버린 사람들도 걱정 노노! 남녀노소 모두를 만족시켜줄 공간이 9.81 파크에 마련되어 있다.


이미 레이싱이 끝났어도 꺼지지 않은 승부욕을 다시 불태울 제2의 대결을 펼쳐보는 것은 어떨까? 레이싱과는 또 다른 색다른 재미가 당신을 반겨 줄 것이다.


위치 : B2층 CENTRAL


운영시간 : 10:30~18:40(연중무휴)


문의 : 064-801-0109


랩 981을 1시간 이용하고, 레이저 서바이벌:갤럭시 아레나 를 2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실내 패키지 티켓도 구매 후 이용이 가능하다.


실내게임마스터 이용권 구매하러 가기 클릭!


이용 가격 안내

※ 원하는 횟수를 결제시 해당 횟수만큼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카드를 발급해 준다. 카드 분실 시 분실료 5,000원이 발생되니 프로 분실러들은 주의하자!?


Legend Heroes


(레전드 히어로즈)


이거 뭐야 어떻게 하는 거야!?


겜알못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체험형 게임


※ 은근히 몸을 많이 쓸 수 있으니 겨땀주의!


축구


패널티킥과 프리킥을 선택해 공을 차는 게임


농구


게임 초보도 가장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농구


(단지 바스켓 안에 공을 넣기만 한다고 끝나지 않는다.)


야구


수비는 상대팀 타자가 칠 공의 코스와 종류를 선택하고 타자는 그 공을 타격하면서 실제 야구처럼 대결하는 게임 (헛스윙도 메이저리거처럼 폼 나게 날릴 수 있음)


스키


대형화면 속 다양한 코스를 좌/우로 슬라이딩하며 즐기는 실감 나는 스키게임




어디서 좀 노셨군요?


겜고수들을 위한 스릴 만점 체험형 게임


양궁


활로 과녁을 맞추는 간단한 룰이지만 꽤나 어려운 만랩 게임 (정중앙을 맞췄다 생각해도 바람에 방향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니 노여워 말기)


슬링샷


앵그리버드 실사판. 대형 새총과 고무공으로 적을 물리치는 게임


사격


산탄총으로 날아가는 오리를 맞추는 총게임 (반동과 사운드가 아주 리얼하여 싫어하는 사람을 오리라 생각하면 적중률이 올라감)


승마


실제 제작된 말을 타고 장애물을 뛰어넘고 아이템을 획득하여 스크린 속의 초원을 빠르게 질주하는 게임


이외에도 액션레이싱, 볼링, 점프점프, 컬링, 피칭, 탁구, 핀볼 게임까지 총 15종의 체험형 게임을 대형 스크린으로 즐길 수 있다.

시작은 단순한 오락실이었으나 게임 시작 후 그 끝은 창대한 프로 선수이리라.


이 정도로 설명해도 한 번 해보는 것만큼 감흥이 오는게 없다. 


끝나지 않은 레이싱의 여운, 레이싱 시작 전의 긴장감 해소가 필요하다면, 긴 말 필요 없이 재밌는 게임을 연구하는 LAB 981을 방문해보길 바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