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비디오스타'브걸 유정 용감한형제 남자로서 나쁘지 않아요!!

by Hyun._.b 2021. 4. 27.

'비디오스타'브레이브걸스 유정 "용감한형제 남자로서 나쁘지 않아요!!"

'비디오스타'브레이브걸스 유나 "용감한형제 생긴 것과 달라요!!"

'비디오스타'브레이브걸스 은지 "롤린 가오리춤, 마음에 안들었다"

브레이브걸스 유정

브레이브걸스 유정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솔직한 입담을 뽐냅니다.
27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는 ‘쁘걸 특집-1등 주행 길로 운전만 해~ 쁘야호!’로 꾸며져 각종 차트를 휩쓴 역주행의 아이콘 브레이브걸스의 민영, 유정, 은지, 유나가 출연합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브레이브걸스의 ‘꼬북좌’ 유정은 회사의 대표이자 프로듀서인 

용감한 형제에 대해 “남자로서 나쁘지 않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유정이 꿈꾸는 이상형의 조건들이 용감한 형제의 모습과 딱 들어맞아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다는 것. 

하지만 연예인으로 치면 누가 이상형이냐는 MC들의 질문에 유정은 가수 비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고 합니다.


또한, 유정은 평생 트림을 해본 적이 없다고 밝혔스브니다. 

이에 MC들은 안타까워하며 직접 트림하는 법을 지도하기에 나섰습니다. 

지도를 받은 유정은 탄산수를 마신 후 여러 차례 트림을 시도했는데. 

트림을 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정의 모습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고 합니다.

브레이브걸스 유나

브레이브걸스 유나는 숨겨둔 속내를 드러냅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브레이브걸스의 ‘단발좌’ 유나는 맏언니 민영에게 서운한 적이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몇 년 전 안무 연습을 하던 중, 모두가 한 번씩 틀렸음에도 자신만 지적해 속상했다는 것.

이에 민영은 기억이 안 난다고 일축하는 태도로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했다고합니다.


또한 유나는 소속사 대표인 용감한 형제가 보기와는 다른 사람이라고 밝혔습니다. 

용감한 형제를 처음 만났을 땐 무서워 온몸이 떨렸으나, 알고 보니 여린 사람이었다는데. 

용감한 형제를 향한 브레이브걸스의 거침없는 폭로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비디오스타' 브레이브걸스 은지가 '롤린' 가오리 춤을 대체할 안무를 선보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배우 한예슬 닮은 꼴로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멤버들에 따르면 은지는 한예슬 닮았다는 말을 강하게 부인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에 MC들은 거짓말 탐지기로 은지의 주장이 사실인지 검증에 나섰습니다.

은지는 '내가 한예슬보다 더 매력 있다'는 MC들의 질문에 'Yes'라고 대답해 웃음을 유발했다는 후문.

은지의 거짓말 탐지기 결과는 방송에서 공개됩니다.

또한 은지는 '롤린'의 포인트 댄스인 가오리 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폭로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즉흥적으로 가오리 춤을 대체할 안무를 선보였습니다. 

은지의 새로운 안무를 본 MC들은 기존의 가오리 춤보다 더 청량한 느낌이라고 평가했다고 합니다.

은지는 브레이브걸스의 왕눈좌로 '비디오스타'의 왕눈 김숙과 눈 크기 대결을 펼쳤습니다.

두 사람의 눈 크기를 측정한 후, 더 큰 눈인 사람이 '왕눈좌' 타이틀을 가져가기로 한 것.

연예계 대표 왕눈 김숙과 ‘왕눈좌’ 은지의 눈 크기 대결 결과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은지의 새로운 가오리 춤은 2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