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레고 신제품

by Hyun._.b 2020. 3. 1.

레고 신제품


서점


출처:레고 코리아


유렵의 마을이나 도시에서 볼 수 있을 법한 매혹적인 뒷골목 서점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소장용 장난감이 나왔습니다. 


진열창, 독서공간, 개방형 구조 등 디테일이


정교하고 재미있는 조립 기법이 적용된 하나하나의 구성 요소를 조합하여 3층짜리 서점과


바로 옆의 모듈식 타운하우스 건물을 조립할 수 있습니다.


2,504개의 부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수집가들의 도전 의욕을 자극하는 이 대형 레고 세트는 어느 모듈식


건물들과 함께 전시하더라도 잘 어울립니다.

 

끊임없이 확장 가능한 모듈식 하우스 컬렉션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모듈식 건물 시리즈는 전 세계의 실제 건물들을 


불러일으키는 레고 세트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조립 세트는 열정이 넘치는 성인과 청소년을 위한 제품입니다. 



출처:레고 코리아


-서점과 그 옆의 타운하우스를 테마로 디자인 된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모듈식 건물 세트는 놀라운 디테일과 참신한 기능

으로 가능하며, 청소년과 성인에게 모두 자부심 넘치는 조립과 전시의 기쁨을 선사합니다.


-3층짜리 대형 레고 세트는 전시창, 책장, 독서공간, 타운하우스의 거실 등 다양하고 정교합니다.

또한 5개의 미니피겨가 소장용 장난감으로서의 생기와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


-모듈식 건물 시리즈의 일부로서 모델 장난감 건물들을 서로 연결하여 놀라운 거리의 장면을 계속 확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2,504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높이 29cm, 폭 25cm, 길이 25cm 크기로 인상적인 전시용 작품일 뿐 아니라,

 모듈식 건물 시리즈의 다른 모델들과 조합하여 멋진 거리의 모습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필요없습니다.



올드 트래퍼드 -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출처:레고 코리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의 혼이 어린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의 복제 모델입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스포츠 세트의  출시 예정 시점인 2020년 2월이 스타디움 110주년 기념일과 일치합니다.


 선수 출입용 터널과 유나이티드 트리니티 조각상을 비롯하여 추억이 깃들어 있습니다.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고급 조립 세트는 자동차, 건물, 스타디움 등 사람들에게 크나큰 열정을 불러일으키는 대상을 


테마로 성인 수준의 고차원적 조립 체험을 선사합니다. 



출처:레고 코리아


-올드 트래퍼드의 장엄한 모습을 정교한 모델로 재현할 수 있는 성인용 조립 세트입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에 대한 변함없는 지지를 부르짖는 열성 팬을 위한 완벽한 선물로 레고 축구 경기장을 강력 추천합니다.


-올드 트래퍼드의 1:600 복제 모델을 만들 수 있는 조립 키트입니다. 


  -정교한 모델을 통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대한 소중한 추억을 언제든 되새길 수 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올드 트래퍼드 경기장을 브릭으로 조립할 수 있는 최초의 기회를 제공하는 세트입니다.


-3,898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성인용 대형 레고 축구장 세트로서, 오랜 시간 몰입하며 만족감을 느낄 프로젝트를 찾고 있고 맨유 팀에 대한 열정을 표현하고 싶은 조립 애호가에게 초현실적인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올드 트래퍼드-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고 축구 경기장의 크기는 높이 18cm, 길이 47cm, 폭 39cm이며, 선수 출입용 터널과 알렉스 퍼거슨 경의 동상을 비롯하여 모든 디테일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에 완벽한 크기로 디자인되었습니다.

- 배터리를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 따라하기 쉬운 단계별 설명서의 안내에 따라 만족스러운 조립 과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아트500




출처:레고 코리아


레고 크리에이터 엑스퍼트 피아트500 모델 자동차를 통해 클래식 자동차 디자인의 진정한 아이콘. 


이 모델 키트는 60년대의 전설적인 자동차 피아트500F를 테마로 청소년과 성인 팬들에게 도전적인 조립 과제를 제시하며, 


러기지 랙, 수트케이스, 정교한 인테리어, 열고 닫을 수 있는 지붕, 문, 후드. 테일게이트 등의 사실적이고 


정교한 레고 브릭을 통해 크나큰 만족감을 안겨줍니다. 


클래식 모델 자동차와 함꼐 유명한 로마콜로세움과 자도차가 묘사된 작은'그림', 접이식 이젤, 그림붓 등의 소품을 이용해 


이탈리아에 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할수 있습니다.



출처:레고 코리아




-이 모델 키트는 러기지 랙, 수트케이스, 정교한 인테리어,엔진, 스페어 휠, 열고 닫히는 지붕, 문, 후드, 테일게이트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며, 이탈리아의 감성이 느껴지는 콜로세움과 자동차'그림'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960개의 부품으로 구성된 피아트 500모델 자동차는 경험 많은 청소년과 성인 조립애호가에게 적합하며, 생일, 크리스마스 또는 특별한 날을 선물로 더없이 좋습니다.


-높이 11cm, 길이 24cm, 폭 11cm 크기의 이조립 모델은 그자체로 또는 레고 세트컬렉션의 일부로서 인상적인 전시용 작품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장난감 자동차를 배터리로 구동할 수 있습니다.


-동봉된 조립 설명서를 참조하여 오리지널 홍보자료의 모양과 느낌을 그대로 재현 할 수 있으며, 실제 자동차에 관한 재미있는 정보, 피아트 회사의 역사, 이 클래식 자동차 모델을 디자인한 레고 디자이너와의 인터뷰 내용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댓글0